화성개발,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분양 시작… 당첨자 발표 2월 7일

이미지=화성개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화성개발은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4일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오는 24일, 1순위(해당) 25일, 1순위(기타) 26일, 2순위 27일이며, 해당일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 확산방지 및 관람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도 동시에 운영한다. 

 

화성파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총 303세대이다. 공주권내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화성개발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된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쇼핑과 문화생활 등 세종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월송지구내 다양한 상업시설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있고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있으며 공주 기적의 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동별(일부)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한 알파룸과 드레스룸 구성과 함께 4Bay설계됐다고 화성개발측은 설명했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했다. 오픈스페이스와 잔디광장이 있는 커뮤니티공간 ‘에버그린파크’, 웅장한 산세와 폭포의 절경을 축경식(자연의 풍경을 축소해 만든 조경형식)으로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어우러진 수경시설 ‘물빛정원’, 풍요로운 숲의 풍경을 평성하고 짙은 녹음을 제공하는 ‘대왕참나무 숲길’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인 ‘EQ동산’, 어린이집과 연계한 유아들의 놀이공간인 ‘꿈나무동산’이 구성된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세대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IoT@home을 도입하고 홈네트워크와도 연동된다.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헤파필터와 실내공기 순환기능이 포함된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먼지 센서 연동 및 렌지후드 연동되는 스마트 환기시스템을 적용했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승강기 내부 200만 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 화소 고해상도 CCTV를 적용했고 주차유도 및 차량위치인식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이 적용되며 스마트폰 소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이 도입된다.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