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월하미인’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무대천재' 원어스(ONEUS)의 신곡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원어스는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의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는 원어스의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팬들이 보내 준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원어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앞서 원어스는 올해 7월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서막을 올렸다. 영화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신개념 팬 콘텐츠로, 비활동기에도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오며 '콘텐츠 강자'다운 행보를 보였다.

 

원어스는 'ONEUS THEATRE'의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을 통해 거친 남성미를 뽐냈고, 이후 발매된 두 번째 곡 '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매력까지 섭렵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무대천재' 수식어를 보유한 그룹답게 곡에 어울리는 에너제틱하면서도 섬세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포 퍼포머'다운 활약을 펼쳤다.

 

나아가 원어스는 신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영화 '광해' 속 명장면을 오마주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고궁을 배경으로 여섯 멤버는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의 한복을 입고 등장,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무대천재' 원어스가 보여 줄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원어스는 지난 9일 'BLOOD MOON' 발매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쏟아내며 '성장형 그룹'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신보의 초동 판매량은 17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으로 음악방송에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글로벌 팬덤의 막강한 화력을 바탕으로 대중성까지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4세대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입지를 굳힌 바, 원어스의 추후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25일 오후 8시 공개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