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도시형생활주택아파트 '코니스오션 송정', 분양 중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강원도 강릉시 일대에 들어서는 도시형생활주택아파트 ‘코니스오션 송정’이 분양 중에 있다고 14일 밝혔다.

 

코니스오션 송정은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1개 동에 전용면적 22~36㎡ 136가구를 공급한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오션뷰와 함께 남쪽은 남대천, 서쪽으로는 대관령, 태백산맥이 있다.

 

해당 단지는 강릉역이 반경 3㎞ 내에 있고, 서핑, 보드 등 해양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송정해변이 주변에 위치한다고 시공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골프장인 샌드파인G.C와 메이플 비치G.C도 위치해 있다고 시공사 측은 덧붙였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 내에는 반려동물 놀이터, 옥상 휴게공간, 피크닉세트 대여점, 가구별창고 등이 있으며, 인근에 이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가 있으며, 송정동 주민센터와 강릉 아산병원, 동인병원 등 대형 병원도 위치했다.

 

시공사 관계자는 “해당 단지 은근 교통망으로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을 통해 2027년 이내에 서울을 비롯한 부산, 목포, 인천, 거제, 고성 등 전국 각지에서 강릉까지 철도로 연결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