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X지수, 열애설만 두 번째…“같은 날 귀국+커플 팔찌”

축구선수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지수가 열애 중인 것 같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 증거로 3가지를 들었다. 두 사람이 같은 날 프랑스에서 입국했다는 점, 지수가 과거 영국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했다는 점, 또 비슷한 팔찌를 차고 있다는 점이다.

 

손흥민은 지난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7일 오후 경기 안산시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시리아전에 출전하기 위한 것. 공교롭게도 지수 역시 같은 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 디올쇼에 참석했다가 귀국했다.

 

또 지수는 지난 2019년 영국에서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 경기를 직관하고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더불어 두 사람은 비슷한 팔찌를 차고 있다는 점 등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은 단순히 루머일 뿐이라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 손흥민의 팔찌는 선수들끼리의 우정 팔찌이고, 지수의 팔찌는 유명 디자이너가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지수는 지난 2019년 열애설 당시 인터뷰에서 ‘손흥민과 친분도 없는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손흥민, 지수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