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B, ‘FAME’ MV 깜짝 공개…청량한 제주도 바이브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FAME'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JAY B는 27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발매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FAME (페임) (Feat. JUNNY) (Prod. GroovyRoo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FAME'은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가벼운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무드의 곡이다. JAY B의 하이 톤 보컬에 피처링에 참여한 JUNNY(주니)의 산뜻한 래핑과 맑은 보이스가 곡이 지닌 매력과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FAME'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드넓은 초원 속 아부오름을 배경으로 촬영돼 해안도로 속 제주의 아름다움과 청량한 색감을 엿볼 수 있다. 이에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영상미와 JAY B의 비주얼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SOMO:FUME'의 또 다른 수록곡인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와 이어지는 스토리 텔링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주도에서 친구를 통해 만난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게 되면서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시간 역순으로 펼쳐지며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가 되고 있다.

 

EP 발매 이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JAY B는 10월에도 활동을 이어가며 이번 앨범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JAY B EP 공식 MD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