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데뷔 6주년 자축…“에이드 감사합니다”

 

다이아가 데뷔 6주년을 자축했다.

 

지난 14일 다이아는 공식 SNS를 통해 “‘DIA 6th Anniversary’. 6주년도 함께해 주신 에이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이아 데뷔 6주년을 기념하는 게시물을 게재,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이아는 변함없는 팀워크는 물론, 빛나는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 멤버들은 각자의 SNS 계정에서도 팬들이 마련한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거나, 6주년 기념 케이크를 들고 감사인사를 전하는 등 팬클럽 에이드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더불어 V LIVE도 진행한 다이아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전했고, 코너별로 게임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15년 정규 1집 ‘Do It Amazing’로 데뷔한 다이아는 ‘그 길에서’, ‘나랑 사귈래’, ‘우우’, ‘감싸줄게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어 7월 예빈은 데뷔 후 첫 솔로앨범 ‘Yes I Know’를 발매, 정채연과 기희현은 각각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연모’와 해외 20개국에 선판매 된 드라마 ‘러브인 블랙홀’에 합류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