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10월 5일 첫 미니앨범 ‘Savage’ 발매

그룹 에스파(aespa)가 10월 5일 첫 미니앨범 ‘새비지(Savage)’로 컴백한다.

 

에스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에스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10월 5일 발매되는 에스파의 첫 번째 미니앨범 ‘새비지’는 동명의 타이틀 곡 ‘새비지’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에스파가 작년 11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피지컬 앨범. 에스파는 앞서 데뷔곡 ‘블랙맘바(Black Mamba)’와 싱글 ‘넥스트 레벨(Next Level)’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국내외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첫 미니앨범으로 펼칠 활약과 새로운 기록에도 관심이 모인다. 

 

에스파는 아바타와 함께 하는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메타버스 걸그룹’이라 불리며 게임, 뷰티, 의류,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급부상했다. 새 앨범은 어떤 콘셉트로 화제성을 이어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에스파 첫 미니앨범 ‘새비지’는 1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14일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 ‘넥스트 레벨’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리믹스 버전 싱글곡이 공개돼 컴백 열기를 예열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