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유튜브 채널 ODG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아역배우 김민서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지난 8일 김민서의 어머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서 씨 생애 첫 커피차를 아이유 님께서 서프라이즈로 보내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유가 김민서에게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커피차와 “민서 팬 아이유가 민서를 응원합니다”, “민서야, 훨훨 날아” 등 센스있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이에 김민서는 커피를 들고 인증샷을 남기며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민서의 어머니는 “짧았던 인연 잊지 않으시고 챙겨 주셔서 감동 그 이상의 뭔가가...민서씨는 또 감동의 눈물을 혼자 훔쳤다네요~ 민서 씨에게 평생 잊지 못할 행복을 한 번 더 안겨주신 아이유님께 또 한 번 감사 말씀 올려요. 민서 씨는 아이유님 처럼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다네요! 섬세한 아이유, 당신은 정말 어나더 레벨입니다”라고 전했다.
김민서는 유튜브 채널 ODG에서 ‘아이유 모르는 척 챌린지’에 참여하며 아이유와 인연을 맺었다. 아이유의 팬임을 밝힌 김민서는 아이유 앞에서 눈물 수화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김민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ODG’ 영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