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유나, ‘알고있지만’ OST 100만 뷰 돌파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가 참여한 송강, 한소희 주연의 ‘알고있지만’ OST ‘Butterfly’ 오피셜 비디오 조회 수가 8월 3일 밤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지난 7월 11일 ‘워너뮤직코리아’ 유튜브 공식 계정에 ‘제이유나 (J.UNA) – Butterfly (알고있지만, OST)’ 의 제목으로 게재됐으며, 지난 1일 제이유나가 직접 출연한 ‘Butterfly’ 라이브 클립도 추가로 공개됐다.

 

제이유나의 ‘Butterfly’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네 번째 OST로 지난 11일 발매되었으며 적재, 샘김, 나이트오프(Night Off) 등이 참여한 ‘알고있지만’ OST 중 샘김의 ‘Love Me Like That’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피셜 비디오 조회수 100만뷰 돌파를 달성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Butterfly’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상대방에게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주인공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제이유나가 직접 작곡·작사까지 참여해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극 초반부터 등장한 ‘Butterfly’는 리드미컬한 팝 사운드와 제이유나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그루비한 비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2019년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Bright #8’의 ‘이건 아닌 것 같아’로 데뷔한 제이유나는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금상,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수상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화려한 데뷔 이력으로 관심을 모으던 제이유나는 올해 2월 엠피엠지 뮤직의 레이블 광합성에 합류 후 EP ‘Discovery’를 발표하며 실력파 루키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제이유나는 화제의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해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최고 수준의 공연을 보여주며 지난 2일 방송에서 프론트맨으로 팀을 이끌며 3라운드 진출을 이끌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