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 공개 입찰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단지내 상가는 특성상 단지 입주민을 기본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지하철역이나 다른 단지 등이 있을 경우 이를 바탕으로 유동인구를 유효수요로 둘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에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가 22일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67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는 지상 1층, 근린생활시설 3개 동, 총 42개 호실 규모다.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는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이 시공하며 2666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의 고정수요와 인근 병점복합타운 A1행복주택(862세대, 22년 4월 입주예정) 등 약 3500세대 이상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병점역 아이파크캐슬’은 지난 5월 입주가 완료된 단지이다.

 

대로변 상가로 스트리트형으로 설계됐으며 지하철역과도 가깝다.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는 수도권 1호선 병점역 역세권에 자리했으며 병점역 2번 출구와 인접해 있다.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의 공개 입찰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입찰 신청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단지내 상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개찰 및 낙찰자 발표는 22일 오후 6시 이후에 진행된다.

 

입찰자는 입찰 참여를 위해 호실당 입찰 보증금(1000만원)을 납부 후 온라인을 통해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입찰 호실 수에 대한 제한은 없다.

 

낙찰자 선정은 내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자로 하며, 최고 입찰 금액이 같을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잔금 90%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