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하게 품질 확인”… 정관장, 건기식 박차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지난 14일 ‘한국의 집’에서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 채우고 이번 여름도 건강하게!”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정관장 제공

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신제품은 ▲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 등 비타민 4종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가지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웠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에게 보다 알기 쉽게 건강관리법을 제공한다는 포부다.

이번에 출시한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돕는다.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만큼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로써 첨가물 함량을 최소화고, 기능성 함량의 비율을 높였다. 또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수분과 빛에 민감한 비타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품질 안정성은 극대화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도 출시했다. 이는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특허받은 4중 코팅기술을 적용해 냉장보관 없이 상온에서도 살아남은 생유산균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기능성도 함께 담았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은 깐깐한 품질 기준에 맞춰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며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을 계기로 홍삼 이외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관장은 지난 14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 채우고 이번 여름도 건강하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25일까지 정관장몰에서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을 구매하면 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