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서울·수원 공연 무기한 연기 “100% 전액 환불”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다시 빨간불이 켜졌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서울·수원 공원이 무기한 연기된 것. 

 

9일 ‘내일은〈미스터트롯〉TOP6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서울 공연의 취소를 알렸다. 쇼플레이는 “오는 16일 ~18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은 부득이하게 공연을 무기한 연기됐다”고 밝혔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세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4단계로 상향한다는 중대본의 발표에 따른 결정이다. 

 

공연의 무기한 연기로 인하여 공연일자가 임의의 날짜로 변경된다. 환불을 원하시는 예매자의 경우 취소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 쇼플레이 측은 “코로나19의 진정과 함께 다시 한번 관객분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수도권에 해당되는 수원 콘서트도 연기됐다. 제작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예정이던 수원 공연과 관련해 “‘대규모 공연 관람객 인원을 100명 미만으로 제한하라’는 통지에 따라 공연 진행이 불가하게 됐다”고 전하며 사과했다.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열리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청주 공연은 그대로 진행된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청주대학교에서 열리는 해당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준하는 방역으로 철저히 준비하겠다는 입장이다. 

 

▲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 입니다.

 

먼저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공연의 연기에도 불구하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는 7월16일(목) ~ 7월18일(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세로 인하여 금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4단계로 상향한다는 중대본의 발표에 따라 현재 일정으로는 진행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공연을 무기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계속되는 연기와 취소에도 불구하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콘서트 - 서울'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후 일정에 대한 공지는 아티스트와 스태프, 지자체 및 공연장들과 협의하여 빠른 시일내에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의 무기한 연기로 인하여 공연일자가 임의의 날짜로 변경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공연 연기로 인하여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또한 티켓을 배송 받으신 경우 추후 공연 진행 시 기존 티켓으로 입장 예정입니다. 배송 받으신 티켓의 보관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진정과 함께 다시 한번 관객분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공연을 관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