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아들 김민국, 외모비하 질문에 해명…“절친의 농담”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김성주 아들 김민국이 외모비하 메시지를 받은 것에 대해 해명했다.

 

김민국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샌드백 드립쳤던 질문. 제가 많이 아끼는 친구입니다. 그 친구도 농담 삼아 올린 질문이고 저도 농담 삼아 올린 답변인데 제가 신중하지 못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친구한테 밥 사는 걸로 했으니 이제 신중하지 못했던 저를 욕하시고 제 친구는 욕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조금 더 확실히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며 “벌로 이번 질의응답은 3탄까지 최대한 정성껏 많이 가도록 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민국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누리꾼이 김민국에게 “왜 못생겼어요? 왜 키 작아요? 왜 콧구멍 커요? 왜 머리 길어요? 왜 입 커요?”라는 질문을 보냈고, 이에 김민국은 “자신의 단점을 아는 샌드백은 어떤 타격도 아프지 않다”고 의연하게 대처한 바 있다.

 

한편 김민국은 아빠 김성주, 동생 김민율과 함께 지난 2014년 방영된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김민국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