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토스카나호텔, 6월 한달간 '안전한 호캉스' 이벤트

방수마스크·룸 업그레이드,디너 1+1

[정희원 기자]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가 ‘더 안전한’ 여름 호캉스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원하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상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에 대한 염려도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토스카나 호텔은 그 동안 지속적으로 이끌어온 ‘더 안전한 토스카나’ 캠페인 시즌 2를 시작하며, 더 안전하게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6월 한달 간 야외 수영장에서 썬배드나 카바나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방수마스크를 제공한다. 아울러 선별진료소 검사 또는 자가 진단키트를 통해 코로나 19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인증하거나, 백신 예방 접종이 확인된 고객에 한해 풀 사이드 카페에서 ‘바비큐 꼬치+맥주 2잔’ 을 제공한다.  

 

또, 호텔 측은 고객의 발걸음이 닿는 모든 동선을 고려해 살균 관리를 진행 중이다. 호텔 입구부터 엘리베이터와 모든 부대 시설에는 최첨단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이 풀 가동 중이다.  

특히 호텔 본관과 신관, 풀 빌라를 포함한 전 객실에는 세스코 ‘UV파워 공기 살균기’를 설치, 방역 후 공기 속 떠다니는 바이러스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며 ‘공기 감염’까지 적극적으로 케어 중이다. 토스카나 호텔의 호캉스 명소인 '사계절 온수풀' 은 평균 36~37도를 유지하고, 나노 정화 시스템이 각종 세균을 제압해 청정 수질을 유지해 안심할 수 있다. 

 

더불어 2주에 한번 전 직원이 코로나 19 자가 진단을 시행하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호텔 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7월 본격적인 성수기 전 이른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라면, 공식 홈페이지 ‘얼리 써머 이벤트’ 혜택을 눈 여겨 보자. 이벤트 기간인 6월 30일까지, 6월 14일~7월 22일 기간의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까보스코 레스토랑 디너 1+1, 룸 업그레이드, 기준인원 추가비용 무료 혜택 중 1가지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기호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토스카나 프리패스’ 패키지도 인기다. 카바나+구명조끼+3만원 바우처로 구성된 액티비티 패스를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키즈 케어 서비스 3시간이 포함된 키즈 패스, 스파와 브런치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스 등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