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1701가구 분양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투시도. 사진=GS건설

[박정환 기자] GS건설은 7일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지구에 4000여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봉담 프라이드시티 1단지인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총 4034가구로 그 중 GS건설이 시공하는 1단지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1개 동, 17101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로는 ▲59㎡ 466가구 ▲72㎡ 671가구 ▲84㎡ 562가구 ▲105㎡ 2가구(펜트하우스)다.

 

GS건설에 따르면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숲세권 단지다. 단지가 삼봉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경관녹지, 소공원,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이 가깝다.

 

교통망은 인근에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송산~봉담(예정)~동탄),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에서 반경 약 3㎞ 거리에 있는 수인분당선 어천역을 통해 인천, 수원, 분당, 서울 등으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시설은 내리지구 내에 초등학교가 입주시점에 맞춰 신설될 계획이며 봉담지구 내 봉담중, 봉담고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중심의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설계로 채광성과 통풍성이 좋다. 100% 지하주차 설계로 지상에는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한다.

 

실내 일부타입에는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알파룸,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펜트하우스로 조성하는 전용 105㎡의 경우 가족실은 물론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조경면적이 약 50%에 달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고 수영장,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의 고급 커뮤니티시설들도 조성한다.

 

분양 일정은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해당지역, 21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28일이며 7월 10~16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GS건설 관계자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화성 봉담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로, 차별화된 상품설계와 조경특화를 통해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며 “봉담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예상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만 운영된다.

 

방문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홍보관을 운영한다. 상담을 원하는 수요자는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을 한 뒤 방문하면 된다. 홍보관 위치는 화성시 봉담읍 상리 25-42번지 (3층)이며, 바쁜 수요자들을 위한 전화예약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pjh12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