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컬러부터 수애뉴욕까지… 디케이코스 베스트셀러, ‘서울풀’에서 만나요

[정희원 기자] 뉴욕에 K-뷰티의 감성을 알린 디케이코스가 통합 온라인몰 ‘서울풀(seoulful)’을 론칭했다.  

 

공식 통합 온라인몰을 통해 수애뉴욕·락컬러·유니콘글로우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게 돼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  

 

디케이코스는 국내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L.O.C.K)’로 잘 알려졌다. 이는 발색과 지속력을 모두 갖춘 롱래스팅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명도 ‘롱래스팅 오리지널 컬러 키퍼(Long-lasting Original Color Keeper)’의 약자를 썼다. 메이크업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락컬러는 다양한 컬러와 재질의 파운데이션과 ‘기본’에 충실한 바탕을 만드는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을 구축했다. 이곳 ‘하이웨어 프라이머’, ‘플랫 아이라이너’는 겟잇뷰티 1위 제품으로 꼽힌 바 있다. 

 

디케이코스는 이번 서울풀 론칭을 통해 ‘락컬러’뿐 아니라 미국에서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는 자사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저변을 넓혀간다는 포부다.  

 

우선, 뉴욕에서 온 클린스토리, 스킨케어 브랜드 수애(Soo'AE)를 들 수 있다. 클린스토리 수애는 미국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로 성장한 ‘K-뷰티’ 분야를 넘어 홈케어 분야까지 주도하고 있다. 

클린스토리 수애는 단순한 관리를 넘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를 목표로 한다. 최고의 성분·품질을 쓰되 합리적 가격을 선사한다. 특히 친환경 브랜드로 MZ세대의 반응이 좋다. 

 

동물실험 금지·친환경 패키지 제작은 물론, ‘비건 프렌들리 안티에이징’을 지향하는 피토콜라겐 스킨케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디케이코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핵심 원료를 주제로 다양한 K-뷰티 솔루션을 미국에 선보이며 높은 성장을 이뤘다. 특히 디케이코스는 미국 메이저 유통시장에 K-뷰티를 처음 소개한 1세대 유통업체로서 2018년에는 미국 월마트가 선정한 최우수 기업 어워즈 뷰티 부문에서 로레알그룹과 함께 ‘리셋 더 코스트 스트럭쳐’(Reset the Cost Structure)’상을 수상했을 정도다. 

 

보다 화려한 컬러감과 재미를 원한다면 ‘유니콘글로우’를 눈여겨보자. 유니콘 글로우는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 꿈꿔본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무한한 ‘유니콘’을 콘셉트로 구현한 브랜드다. 톡톡 튀면서도 영롱한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는 컬러·글리터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로, 서울풀 런칭과 함께 다양한 색조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디케이코스는 이번 서울풀 공식 오픈과 함께 론칭 이벤트에 나선다. 우선, 기존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6월 한달간 신규회원에게는 무료배송 및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 회원 전용 웰컴키트를 선보여 합리적으로 디케이코스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공식몰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댓글을 단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스타벅스 e카드 3만원 교환권(5명) , 자사 브랜드 제품(1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