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하이드라 바운스’ 출시… 홍삼에 히알루론산 더해 ‘촉촉’

[정희원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하이드라 바운스’(사진)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수분 라인이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 원료는 ‘홍삼히알루론산™’이다. 이는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다. 피부 수분을 채워 탄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기초적인 수분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촉촉한 관리를 돕는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24시간 탄력 수분 피부를 선사한다. 크림과 젤 제형을 혼합한 텍스처로 바를 때마다 촉촉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인 ‘콜드 진세노 드랍(Cold Ginseno Drop)’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5도 낮춰 쿨링감을 주고, 탄탄한 탄력 수분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