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올스타 24명 실착 유니폼 경매 실시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올스타 24명의 실제 착용 유니폼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왔다.

 

KBL은 17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2020~2021 프로농구 올스타로 선발된 24명의 실제 착용 유니폼에 대해 경매를 진행한다. 유니폼에는 프로농구 올스타 기념 패치가 부착되어 있으며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 경매에 오르는 올스타 선수 유니폼은 2020~2021시즌 올스타 팬 투표로 선정된 24명의 올스타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팬 투표 기간 중 일시 교체되었던 LG 캐디 라렌(올스타 팬투표 10위)의 유니폼은 경매에 포함 된다. 부상으로 교체된 KCC 타일러 데이비스의 유니폼은 제외됐다. 또한 지난 2월 트레이드된 김시래(삼성)와 이관희(LG)는 현 소속팀 유니폼이 경매에 오른다. 더 자세한 유니폼 경매 목록은 KBL 통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올스타 유니폼 경매는 KBL 통합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폼 경매 가격은 최소 3만원부터 시작해 2000원 단위로 응찰할 수 있다. 경매 종료 후 최고 금액 입찰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한다. 낙찰자 포기 시 차 순위 입찰자에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올스타 선수 유니폼 판매 금액은 ‘농구 유소년 발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KBL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