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K팝 팟캐스트 ‘언박싱’ 호스트 낙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팟캐스트 호스트로 나선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 진진이 다이브 스튜디오의 팟캐스트 ‘UNBOXING’(언박싱)의 호스트로 발탁됐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팟캐스트 ‘UNBOXING’은 K-POP(케이팝)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수많은 궁금증을 해소시킬 프로그램이다. 숨은 명곡 찾기부터 다양한 K-POP 뮤지션과의 만남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아스트로 진진과 펜타곤 키노가 호스트로 낙점됐다.

진진은 ‘UNBOXING’을 통해 팟캐스트 호스트로서 첫걸음을 뗀다. 일상부터 취향, 드라마, 영화, 뮤지컬, 웹툰, 게임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코멘터리 하며 센스 있는 진행 능력은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을 십분 발휘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 진진은 무대 위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사와 작곡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앨범에 꾸준히 자작곡을 싣는 등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만능 뮤지션’ 진진이 팟캐스트의 호스트 자리에서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외에도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멤버들이 약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뭉쳐 오는 4월 5일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로 컴백을 예고하는가 하면,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 진진과 펜타곤 키노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UNBOXING’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 정오 다이브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DIVE Studio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