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K팝 9곡 라틴풍으로 재해석…중독성 최고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1TEAM(원팀)이 K팝 대표 인기곡들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시업(Mashup) 영상을 공개했다.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컴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TEAM이 지난 11일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K-POP의 다양한 명곡들을 매시업한 ‘뮤직 써클(MUSIC CIRCLE)’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의 ‘Left & Right’, 화사의 ‘마리아’, 선미의 ‘보라빛 밤’ 등의 9곡을 라틴풍으로 재해석한 1TEAM은 멤버 각각의 유니크한 음색과 각 노래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코의 ‘아무노래’, 아이유의 ‘Blueming’, 방탄소년단의 ‘ON’ 등의 곡들을 트랩 스타일로 소화하며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 1TEAM은 유쾌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끝을 맺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콘텐츠를 완성시켰다.

 

이처럼 16곡가량의 명곡들을 매시업한 이번 콘텐츠는 1TEAM의 신곡 ‘얼레리꼴레리’를 작사, 작곡한 멤버 BC가 직접 편곡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여러 곡들을 마치 한 곡을 듣는 듯한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남다른 프로듀싱 실력을 입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뮤직 써클’ 콘텐츠가 공개됐다. 멤버 BC가 평소 존경하던 선배들의 명곡을 직접 편곡하면서 더욱더 즐겁게 작업했던 것 같다. 열심히 작업한 만큼 BC의 프로듀싱 실력을 높게 평가해 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일 1TEAM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직 써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1TEAM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