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만 유튜버 양팡, 벌써 5집 가수 “음악 쪽 도전 계속 하고파” [화보]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유튜버 겸 아프리카TV BJ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양팡의 화보가 공개됐다.

 

양팡은 ‘맥앤지나’ 5·6월호를 통해 ‘WELCOME TO YANGPANG LAND’라는 주제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소녀스러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유튜버로서의 삶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커버사진 속 양팡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소녀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였고, 비비안과 바바라 파자마를 입은 채 청순한 눈빛과 러블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양팡은 원더플라워의 꽃 스타일링과 함께 랭앤루, 바이비엘, 레페토, 듀이듀이의 의상도 멋스럽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는 장봉영 작가와 함께 장봉영 스튜디오에서 진행 됐으며 헤어&메이크업은 콜라보엑스와 함께 했다.

 

화보촬영을 마친 양팡은 “잘한다고만 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했다. 평소 코믹한 모습만 보여주다가 예쁜 소녀인 척 하려니 어색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끼의 원천에 대해서는 “이전까지만 해도 가족 중에 나 같은 성격은 없었기에 돌연변이로 태어났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요즘 보면 부모님에게 그대로 물려받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양팡은 앞으로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벌써 5집째 앨범을 내고 있다. 앞으로 음악 쪽으로 많이 도전하고 싶다. 더 나아가 한국에 대해 궁금해하는 외국인들을 위해 한국에 있는 흔한 20대 감성의 소녀는 이렇게 살아간다고 알려주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모델 지호진과 유튜버 섭이는 못말려, 오사원, 레이디액션의 인터뷰 및 화보와 함께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크리스탈리, 낸시랭, 이재이, 연하나의 스토리, 핫이슈를 불러 일으켰던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이대원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또한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이국영, 최정민, 김태균과 김길환, 안성환, 장윤성의 건강한 몸매의 비결도 확인 가능하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