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한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이 출간 일주일 만에 각종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에서 1위를 점령했다. 지난해부터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 3호 류세비 편은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인 리디북스와 디지털 매거진 앱인 원스토어북스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의 테마는 “왓에버 류 원트”로 뜻하지 않은 악재를 극복하고 새롭게 컴백하는 류세비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맥스큐’ 최초로 연 2회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바 있는 류세비는 ‘완판녀’의 명성에 걸맞는 명품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피트니스 여신의 컴백을 알렸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독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류세비 화보집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맥스큐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