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슬리피, 오늘(21일) ‘꿈만 같아’ 발표…‘쇼미8’ 서동현 피처링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래퍼 슬리피가 신곡 ‘꿈만 같아’를 발표한다.

 

슬리피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꿈만 같아’를 공개한다.

 

슬리피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0. 02. 21. FRI. 6PM (KST)

 

SLEEPY (슬리피) - 꿈만 같아 (Feat. BIG Naughty (서동현)) #월간슬리피”라는 글과 함께 BIG Naughty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20일에는 “내가 돈을 버니 #꿈만같아. 13번째 싱글 #또낸다 #내일 feat.서동현”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 발표를 알렸다.

 

‘꿈만 같아’는 슬리피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내가 돈을 버니 꿈만 같아’라는 가사를 통해 알 수 있듯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느끼는 행복한 감정을 가사로 담았다. 하지만 전체 1절, 2절 가사를 잘 듣다보면 마냥 행복한 마음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솔직한 슬리피의 마음을 담았다.

여기에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MUSIC) 소속 BIG Naughty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BIG Naughty는 2019년 Mnet에서 방송된 ‘쇼미 더 머니8‘에 출연, 특유의 싱잉랩으로 주목 받으며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한 서동현이다.

 

한편, 슬리피는 최근 PVO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대표로 자리했다. 슬리피가 설립한 PVO는 포지티브 바이브스 온리(Positive Vibes Only)의 약자로 슬리피를 비롯해 래퍼 리쿼, JD와 함께 활동 중인 크루 이름이기도 하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