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원마운트 데이’… 워터-스노우 파크 이용권 증정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11일(토) 오후 5시에 열리는 부산 KT와의 홈경기에서 ‘원마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원마운트는 고양시에 위치한 스포츠 등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오리온은 연고 지역 팬들을 위해 지난 2013-2014시즌부터 원마운트와 손잡고 7년째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경기 전 '핑퐁슈팅' 등 이벤트를 통해 고양체육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원마운트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이용권 80매를 증정한다. 전반전 쿼터타임에는 원마운트 곰 가족 캐릭터인 베그루(아빠), 베그리(엄마), 베베루(아들), 베베리(딸)가 오리온 치어리더 레드스타와 함께 합동 공연을 진행하고 안무를 따라 하는 열정적인 팬들에게도 원마운트 이용권 80매를 선물할 예정이다.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 원마운트 곰 가족이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작전 타임 간에는 오리온 마스코트 엘프와 함께 응원도 펼친다. 또 체육관 1층에는 원마운트 부스를 마련해 원마운트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특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2020년에도 오리온 농구단과 파트너십을 맺은 연고 지역 기업들과 함께 홈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홈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농구 관전 이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g0708@sportsworldi.com / 사진=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