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부산]정찬성-에드가 맞대결 중계 어디서 봐야 하나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정찬성과 최두호, 강경호 마동현 등 코리안 파이터들이 오후 4시부터 UFC Fight Night 부산(이하 UFC 부산) 대회에 총출동한다.

 

 정찬성은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부산 페더급 메인 이벤트에 나선다. 상대는 프랭키 에드가다. 당초 맞상대는 오르테가였는데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경기 출전을 취소했고 에드가가 나선다.

 

 정찬성과 에드가는 지난해 작년 UFN 139에서 격돌할 뻔했다. 그러나 에드가가 다치면서 맞대결이 불발된 바 있다. 시간이 지나 외국이 아닌 한국 땅, 부산에서 만나게 됐다. 정찬성은 “운명인 것 같다. 그래플링은 자신 있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이날 UFC 부산은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언더카드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대회 시작 전과 후에는 SPORTS TIME 'UFC BUSAN 프리뷰', SPORTS TIME 'UFC Post-Fight Show'가 각각 편성되어 격투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UFC 파이터인 손진수 선수와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김두환 해설위원이 출연해 선수들의 시각으로 본 UFC 부산을 생생하게 전한다. 'UFC BUSAN 프리뷰'는 오후 3시 스포티비(SPOTV), 'UFC Post-Fight Show'는 밤 10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방송된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OSE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