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오늘(3일) 정오 자작곡 ‘운다고’ MV 티저 공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감성 디바’ f(x) 루나의 자작곡 ‘운다고 (Even S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루나는 오늘(3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루나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특히, ‘운다고 (Even So)’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따뜻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루나가 썼던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루나의 음악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루나는 컴백에 앞서 금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f(x) 루나 컴백이 좋아서 ‘운다고’ - 2019 LUNA’s LUNIGHT’(2019 루나’스 루나잇)을 진행, 새 싱글 작업기, 근황 토크, 신년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함은 물론, 타이틀 곡 ‘운다고(Even So)’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는 1월 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