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 영, 초특급 라인업 베일 벗다…태연X멜로망스부터 백현X로꼬까지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초특급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가 새롭게 론칭하는 컬처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총 6곡의 음원이 순차 공개되며, 8일 파격 조합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라인업을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믿고 듣는 보컬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태연X멜로망스를 시작으로, 대세 아이돌과 대세 래퍼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백현X로꼬,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가 참여, ‘스테이션 영’을 통해 선보일 음악을 더욱 기대케 한다.

 

더불어 상큼발랄 걸파워가 기대되는 레드벨벳 슬기X여자친구 신비X청하X(여자)아이들 소연의 컬래버레이션, 엑소 내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찬열X세훈, 그리고 히든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호화 라인업을 예고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테이션 영’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신곡 태연X멜로망스의 ‘Page 0’(페이지 영)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