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작사·작곡·티저 제작까지… 갓세븐의 '능력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갓세븐(GOT7)이 멤버 뱀뱀의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여섯 번째 주자인 멤버 뱀뱀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티저 속 뱀뱀은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동시에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JY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7 for 7’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갓세븐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컴백한다. 특히 갓세븐은 이번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뱀뱀은 자작곡 ‘Remember You’을 비롯해 멤버 영재(Ars)와 곡 ‘Moon U’를 공동 작사하고 잭슨, 마크와 곡 ‘Face’도 공동 작사 작업하면서 수록곡 3곡에 참여해 높은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나아가 뱀뱀은 새 앨범의 곡 작업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티저 영상까지 제작하면서 능력자 면모를 과시했다. 뱀뱀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You Are’의 리릭 비디오 티저 영상을 직접 프로듀싱해 세련된 영상미를 구사하고 맑고 청량한 곡 분위기를 예고해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 바 있다.

갓세븐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를 성공적으로 완결 지은 갓세븐이 여세를 몰아 새 앨범 ‘7 for 7’으로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써낼 수 있을지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