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가을남자 완벽 변신 '물오른 감성'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화 신혜성의 매력을 녹여낸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5일 스페셜 앨범 ‘Serenity’ 발매에 이어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혜성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혜성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포즈와 함께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해 감성적이고 아련한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혜성은 스페셜 앨범 ‘Serenity’를 발매하며 본인만의 음악적 매력과 더불어 한층 더 뚜렷해진 그만의 가을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싱글즈’의 화보를 통해 신혜성의 또 다른 가을 감성과 감미로운 매력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0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개최한다. 공연에서 지난 5일 발매한 신곡 무대를 포함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등 가을 밤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싱글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