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경영기획팀 직원 공개 채용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프로축구 상주상무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K리그 클래식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만큼 군팀 그 이상의 구단으로 도약하기 위해 열정과 패기를 가진 유능한 인재를 찾는다.

채용 부문은 경영기획팀에 소속된 홍보담당으로 홍보 및 마케팅 전반을 맡게 된다. 기본 업무로는 보도자료 작성 및 SNS운영, 디자인, 영상·사진 편집, 미디어 관리, 홈경기 마케팅 등이 있다.

이에 우대조건으로는 관련 업종 홍보·마케팅 분야 유경험자, 체육관련 전공자, 컴퓨터 활용능력(그래픽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뛰어날수록 좋다. 이 밖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고 밝은 성격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를 환영한다.

상주상무는 젊은 실무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업무 추진력이 좋으며, 업무 특성상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한다. 하지만 그만큼 본인의 업무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하게 책임질 수 있어야 하며, 다양한 업무를 경험 할 수 있어 성장할 수 있는 회사다.

1차 서류 접수는 오는 27일(목) 18시까지이며, 5월 2일(화) 10시에 2차 면접이 이뤄진다. 최종합격자는 5월 4일(목) 13시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 및 세부 일정 등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상주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