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푸드트립', 가장 두려운 먹방 상대는 문세윤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의 사전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다음 달 15일(수) 첫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1기 멤버들의 사전 인터뷰 영상이 이날 공개되었다. 문세윤, 권혁수, 정일훈, 박초롱은 유럽의 각국으로 떠나 1박 2일의 먹방 여행을 펼칠 예정.

특히 이날 멤버들은 가장 두려운 상대이자 1등을 할 것 같은 멤버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하나같이 문세윤을 지목했다.. 이번 시즌부터 각 기수의 우승자에게는 금으로 된 황금여권이 수여될 예정. 과연 이들의 예상처럼 문세윤이 1등을 거머쥘지, 아니면 놀랄만한 이변이 일어나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영상 중 권혁수의 폭탄발언이 눈길을 모은다. “자기 전에 다음 날 먹는 걸 생각하면 돼지”라며 “난 돼지다”고 말하는 것. 이어 “츄러스를 스페인이 아닌 이태원 것으로 알았다”고 능청스럽게 말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권혁수와 함께하는 스페인 먹방이 어떨지는 다음달 15일(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먹으러 1박 2일,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오는 2월 15일(수) 저녁 8시 20분 올리브TV와 tvN에서 첫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