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온라인 음악전문 채널 캐스퍼 뮤직 TV 런칭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10cm, 옥상달빛 등 싱어송라이터 뮤지션들이 소속되어있는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서 새로운 온라인 음악 채널인 CASPER MUSIC TV(캐스퍼 뮤직 TV)를 공식 런칭했다.

CASPER MUSIC TV(캐스퍼 뮤직 티비)는 음악을 기반으로 하는 영상 컨텐츠를 제작 및 유통하는 온라인 음악 전문 채널이다. CASPER MUSIC TV는 인디와 메이저, 아이돌과 인디밴드 등 장르의 경계선 없이 다양하고 색다른 음악 기반 컨텐츠를 제작하여 대중에게 제공한다. 음악 전문 채널로서 CASPER MUSIC TV의 시선과 색으로 음악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자체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 계정들을 통해 대중들에게 서비스한다.

CASPER MUSIC TV는 이동형 스튜디오이자 시그니처인 CASPER BUS(캐스퍼 버스)와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형태로 음악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

지산 밸리록 아츠 앤 뮤직 페스티벌 2016 에 부스로 참여로 신고식을 치른 CASPER BUS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큰 관심과 이목을 끌기도 했다.

소모되어버리고 마는 컨텐츠가 아닌 가장 음악채널스러운 그리고 음악에 초점을 맞추어 소장하고 싶을 만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CASPER MUSIC TV의 가장 큰 목표이다.

뿐만 아니라, 음악으로 풀 수 있는 모든 사안들에 대해 열려있는 CASPER MUSIC TV는 기업과의 협업 또한 계획하고 있다. CASPER MUSIC TV 와 음악 그리고 기업이 함께하여 각각의 브랜딩과 마케팅에 서로 시너지 효과를 주겠다는 것이 목표이다. 대중에게는 다양하고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음악 영상 컨텐츠를, 뮤지션에게는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컨텐츠와 채널을, 협업하는 기업에게는 마케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이슈를 기획하는 것이 바로 CASPER MUSIC TV의 역할이기도 하다.

음악이라는 매개체로0 CASPER MUSIC TV가 대중과 소통하고 음악을 공유하며, 더 나아가서는 대표될 만한 음악 전문 채널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