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부러지는 돌직구 입담을 자랑하는 라디오 DJ계 전설이자 다수의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역할로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최화정이 TV홈쇼핑 고객 앞에 나서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솔직한 입담과 유쾌한 에너지로 두터운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최화정을 영입하고 라이프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최화정 쇼’ 방송을 시작한다. ‘최화정 쇼’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화정의 영입에는 그녀의 독특한 개성과 캐릭터가 크게 작용했다. 최화정씨는 평소 개성 있는 소품을 수집해 집안에 배치하고, 국내엔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가전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등 트렌드에 앞서가는 얼리어답터로 유명하다. 또 TV 요리 프로그램에서 메인 MC로 활약하기도 했으며, 요리책을 두 권이나 낼 정도로 살림에 일가견이 있다는 점에서 CJ오쇼핑은 최화정을 일찍부터 진행자로 염두에 두고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준비해왔다.
CJ오쇼핑 임호섭 방송콘텐츠담당은 “최화정은 20년간 라디오 프로그램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진행해오며 다양한 세대로부터 공감과 신뢰감을 얻고 있는 훌륭한 스토리텔러”라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하고 있맞는데다 솔직한 입담을 바탕으로 TV홈쇼핑 고객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가 원하는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최화정은 “가격이나 브랜드를 떠나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쓸모 있는 상품이 ‘명품’ 이라고 생각한다”며 “‘최화정 쇼’의 슬로건 ‘Design Your Life’처럼 진정한 가치를 지닌 ‘최화정 쇼’만의 ‘명품’을 통해 고객들의 삶을 더 풍요롭고 즐겁게 디자인해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등 상품들을 주력으로 맡고 있는 12년 경력의 강연희 쇼호스트와 여심을 사로잡는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이민웅 쇼호스트도 ‘최화정 쇼’에 함께한다.
한편 CJ오쇼핑 ‘최화정 쇼’는 오는 4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