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계범은 최근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타이틀곡 ‘특급사랑’은 ‘뿐이고’ ‘무조건’ ‘자옥아’ ‘황진이’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박현진의 작품. ‘특급사랑’ 외에도 안계범의 이번 앨범에는 ‘천가지’ 역시 박현진 작곡가의 곡이다.
현재 안계범은 KBS와 MBC, 그리고 지역민방의 성인가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각종 행사 무대에도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안계범은 축구선수 출신으로 이후 패션모델과 방송인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2000년에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에서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MBC 드라마 ‘다모’, KBS 의학드라마 ‘RNA’, OCN 드라마 ‘경성기방’ ‘쩐의 전쟁2’ 등에 출연했다. 영화는 ‘2009로스트메모리즈’ ‘최후의 만찬’ ‘철가방 우수씨’ 등이 그의 출연작이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안계범뿐만 아니라 그의 딸 안예원 역시 대중에게 이름이 널리 알려졌다.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인 안예원은 각종 패션쇼와 잡지 및 광고 촬영에 참여했다. SBS ‘스타쥬니어 붕어빵’에 안계범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본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