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결혼, 가슴골 노출 사진... "잠옷을 입고 뒹굴뒹굴..가슴골 노출"

[정가은 결혼, 가슴골 노출 사진... "잠옷을 입고 뒹굴뒹굴..가슴골 노출"사진=정가은 SNS]

정가은 결혼, 가슴골 노출 사진... "잠옷을 입고 뒹굴뒹굴..가슴골 노출"

정가은 결혼, 과거 SNS 가슴골 노출 사진... 심쿵해

탤런트 정가은이 30일 결혼한 가운데 정가은의 과거 SNS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정가은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머리를 자르고 엄마의 잠옷을 입고 뒹굴뒹굴. 부산의 물이 좋긴 좋나 보다. 피부가 반질반질해진 듯"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가은이 푸른색의 민소매 의상을 입고 침대에 엎드려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가은은 섹시한 가슴골을 노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가은은 오늘(3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5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날 정가은의 결혼식은 가족들, 지인들과 비공개로 조용히 치뤄졌다.

또 정가은의 백년가약을 축하하기 위해 그룹 god의 데니안이 사회를, 가수 더원이 축가를 부른다고 알려졌다.

정가은과 앞날을 함께할 예비 남편은 정가은과 동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초에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시작해왔다. 약 1년 동안 열애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