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비스트 양요섭과 윤두준의 카리스마 넘치는 투샷 "덕분에 즐거웠다"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가 화제인 가운데,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로 꼽힌 비스트가 덩달아 눈길을 끈다. 사진=양요섭 SNS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비스트 양요섭과 윤두준의 카리스마 넘치는 투샷 "덕분에 즐거웠다"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가 화제인 가운데,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로 꼽힌 비스트가 덩달아 눈길을 끈다.


양요섭은 과거 자신의 SNS에 “윤두준아 친구로 데리고 와줘서 정말 고맙다. 덕분에 즐거웠다. 이제 조심히 돌아가서 컴백 준비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양요섭은 윤두준과 선글라스를 쓴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양요섭과 윤두준은 각기 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역시 비스트지"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비가 오는 날에 명곡이야"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다른 노래도 좋다"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비 많이 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이버에서 제공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리스트에는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이 1위를 차지했으며, ‘윤하-비소리’, ‘럼블 피쉬-비와 당신’이 추천됐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