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지금과 사뭇 다른 보이시한 매력 가득한 과거 사진 '꽃미남 유빈?'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지금과 사뭇 다른 보이시한 매력 가득한 과거 사진 '꽃미남 유빈?'=온라인 커뮤니티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지금과 사뭇 다른 보이시한 매력 가득한 과거 사진 '꽃미남 유빈?'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이 화제인 가운데, 원더걸스 유빈의 과거 모습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빈 보이쉬한 과거’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 유빈은 현재의 성숙하고 여성미 넘치는 모습과 달리 짧은 단발머리에 보이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학창시절 촬영한 졸업사진에서도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화이팅"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숏컷 잘 어울려"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울지 말아요"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빈은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효린과의 배틀에서 패배한 후 더 콰이엇의 선택을 받고 한 번 더 배틀을 치를 수 있게 됐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