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의 불금, 핫 플레이스 어디?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걸그룹 포미닛의 ‘불금’이 공개된다.

K star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포미닛이 3일 방송되는 5회에서 금요일 밤 똘똘 뭉친 유쾌한 모습을 공개한다.

먼저 ‘핫 플레이스’로 떠나자는 포미닛 멤버들. “15세 관람용 프로그램인데 핫(Hot)한 곳에 가도 돼?”라고 묻는 현아의 말에 잠시 당황한 멤버들은 “나쁜 짓만 하지 않으면 된다”고 너스레를 떨어 분위기를 달궜다. 이태원을 강력하게 주장하는 권소현, 강남인 집 근처에서 멀어지고 싶지 않은 현아, 내 집과 가까운 사당을 추천한 허가윤 등 멤버들 저마다 가고 싶은 장소가 엇갈렸다고.

‘100분 토론’을 불가하는 논쟁을 벌인 이들이 선택한 방법은 바로 ‘사다리 타기’. 공정한 투표를 위해 촬영 감독까지 동원해 사다리 타기에 열을 올린 포미닛이 과연 ‘불금’을 보낼 장소로 선택한 곳은 어디일지 8월 3일 방송에서 이들의 화끈한 ‘프라이데이 나잇’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K 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