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EXID 하니VS 유승옥, 몸매 대결 위너는?

'스타킹' EXID 하니 '스타킹' EXID 하니 '스타킹' EXID 하니'스타킹' EXID 하니

스타킹 EXID 하니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스타킹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뽐낸 유승옥도 화제다.

지난 1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머슬내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 진출해 화제를 모은 유승옥이 출연했다.

이날 유승옥은 밀착된 누드톤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신체사이즈 35-23-36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은 볼륨 있는 몸매와 아찔한 각선미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성패널들이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직접 측정한 결과 `35-23.5-36.5`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EXID 하니는 2일 방송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해 아이큐를 공개했다. 이날 EXID 하니는 아이큐를 묻는 질문에 “어릴 때 잰 것이긴 하지만 그 당시에 145가 나왔다”고 말했다.

‘스타킹’ MC 강호동은 “아이큐 145면 멘사 회원 기록이지 않냐. 대단한 브레인이다”라고 극찬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