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현, 이해준 감독과 열애… 아오이 유우 닮은꼴?

손수현이 화제다.

손수현은 1988년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음악과에서 아쟁을 전공, 동대학원 휴학 중이며, 최근에는 CF뿐만 아니라 영화 '신촌 좀비 만화', KBS 드라마 '블러드'에도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손수현은 긴 생머리와 갸날픈 몸매, 청순한 외모에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풍기며 일본배우 아우이유우를 연상시키는 외모로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손수현은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한 잡지에서 아오이 유우의 포즈와 표정을 그대로 따라한 화보를 찍으면서 본격적으로 자신을 알렸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이해준 감독과 손수현이 2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몇 번의 오디션에서 마주치며 서로를 알게 됐으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아직 연인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나누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손수현 소속사 크리에이크꽃 측은 "이른 아침이라 본인과 통화가 안된다"며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