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진행하는 ‘μ's GO→GO! LoveLive! 2015 ~Dream Sensation!~’을 위성으로 생중계 하는 것으로, 동명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9명의 여고생 아이돌 그룹 ‘뮤즈(μ's)’가 주인공이다. ‘러브라이브’는 일본 TV애니메이션과 리듬액션 장르 게임으로도 선보였으며 싱글앨범이 일본 오리콘차트에 랭크되기도 했다.
메가박스는 앞서 지난해 2월 라이브뷰잉 프로그램으로 '러브라이브’의 ‘μ's Next LoveLive! 2014 ~Endless Parade~’를 중계 상영했으며, 인터넷과 현장매표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지 1분도 되지 않아 전석이 매진되어 팬들이 추가 상영을 요청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 ‘러브라이브’ 라이브뷰잉은 대만, 홍콩, 싱가폴 등 세계 6개국에서 생중계되며 국내에서는 메가박스가 독점으로 생중계한다. 1월 31일 저녁 6시와 2월 1일 오후 4시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해운대점에서 ‘러브라이브’ 라이브뷰잉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권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스토어를 통해 15일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영관이 확정된 후 좌석 예매는 26일 오픈된다. 관람권 가격은 3만8천원으로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러브라이브 2015 팜플렛, T셔츠, 펜라이트 등 관련 굿즈도 코엑스점과 해운대점에서 31일부터 한정수량 현장 판매되며 종류 별 1인 1개 구매 가능하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