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주엘라 박사는 서울 N 비뇨기과의 의료진들과 새로운 임플란트 수술법에 대해서 심도 깊은 토의를 진행했고, 아울러 음경 만곡증, 남성 요실금 및 전립선 비대 수술의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서울 N비뇨기과 의료진들의 발기부전 임플란트 수술 과정을 참관하면서 최신 발기부전 임플란트 기구와 수술법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졌다.
강남 서울 N비뇨기과의 이준형 원장은 “발기부전 임플란트 수술은 남성수술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수술 중 하나이다. 특히 팽창과 수축이 자유로운 3조각 임플란트 수술은 높은 난이도로 인해 많은 숙련도와 경험을 요하는 수술이다. 그러나 약물이나 주사 요법 등 기존의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발기부전 환자들에게는 가장 확실하면서도 큰 만족감을 주는 수술이다”라고 말했다.
발기부전 임플란트 수술은 기능을 상실한 음경의 발기조직을 제거하고 특수 제작된 팽창형 임플란트를 삽입하는 수술이다. 최근 발기부전의 새로운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기존의 굴곡형 임플란트와 달리 자연스러운 발기와 수축이 가능해 보다 정상에 가까운 성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최근 남성수술을 비롯한 발기부전 임플란트 수술이 각광 받으면서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비전문의에 의한 수술도 많이 이뤄지고 있는 점은 주의를 요한다. 성형외과 분야에서도 비전문의에 의한 각종 수술 사고와 부작용으로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는 성향이 강해졌듯이 각종 남성수술과 발기부전 수술에서도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가진 비뇨기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재 강남역에 위치한 서울 N 비뇨기과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병원에서 근무한 비뇨기과전문의들로 구성된 발기부전 수술 클리닉를 운영하고 있으며, 100평 규모의 병원에서 수술은 물론 질환 진료까지 원스탑으로 해결해 환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