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멤버 도진 얼굴 공개…“의외로 훈남”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동안 음악외에 어떤 정보도 밝혀진바가 없어, 베일에 싸인 보컬 그룹 하트비 멤버의 얼굴이 드디어 공개 됐다.

하트비는 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요계의 미생 하트비가 대한민국 청년 인턴들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월 7일 발매 예정인 ‘혼잣말’의 음원 발매 기념 이벤트 예고 했다.

지난 해 12월 ‘선택해줘’를 통해 가요계에 갓 데뷔한 가요계의 미생 하트비가 사회 생활을 새로이 시작하는 이 시대의 인턴들의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의 이미지로 하트비의 멤버 도진의 얼굴이 깜짝 공개 된 것.

하트비는 그 동안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각오로 그룹명과 목소리 이외에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아 이번에 멤버 도진의 얼굴 공개가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 된 이미지 속의 도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꿀 피부로 미소년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명의 꽃미남 가수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도진, 잘 생겼는데 왜 이제 공개 한 거야? “하트비 도진, 임시완 싱크로율 돋네! 미생 패러디 미생물 배우인 줄” “하트비 도진, 예상과는 다른 꽃소년이네!”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하트비는 지난 해 12월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 로 데뷔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신인 보컬 그룹으로, 오는 1월 7일 발매 될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하트비는 1월 7일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