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는 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요계의 미생 하트비가 대한민국 청년 인턴들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월 7일 발매 예정인 ‘혼잣말’의 음원 발매 기념 이벤트 예고 했다.
지난 해 12월 ‘선택해줘’를 통해 가요계에 갓 데뷔한 가요계의 미생 하트비가 사회 생활을 새로이 시작하는 이 시대의 인턴들의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의 이미지로 하트비의 멤버 도진의 얼굴이 깜짝 공개 된 것.
하트비는 그 동안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각오로 그룹명과 목소리 이외에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아 이번에 멤버 도진의 얼굴 공개가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 된 이미지 속의 도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꿀 피부로 미소년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명의 꽃미남 가수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도진, 잘 생겼는데 왜 이제 공개 한 거야? “하트비 도진, 임시완 싱크로율 돋네! 미생 패러디 미생물 배우인 줄” “하트비 도진, 예상과는 다른 꽃소년이네!”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하트비는 지난 해 12월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 로 데뷔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신인 보컬 그룹으로, 오는 1월 7일 발매 될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하트비는 1월 7일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