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 1월 1일 오픈… 개관 이벤트 풍성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롯데시네마는 2015년 1월 1일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를 개관한다.

이번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 103개 영화관, 726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되었다.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는 7관 1175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으로, 인근에 부산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대학생들의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대학교 젊음의 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학생 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 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영화 관람을 즐길 장소로 매우 적합하다.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는 개관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관일인 2015년 1월 1일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롯데 멤버스 카드 소지 고객에게 팝콘(소)를 제공한다. 온라인이벤트는 페이스북(롯데시네마 오투 페이지를 통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재미있고 색다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시네마는 2014년 부산 최대의 영화관 ‘롯데시네마 광복’을 개관하고, 2014년 12월 말 ‘롯데시네마 구리아울렛’, ‘롯데시네마 동부산’을 개관하여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는 “쾌적한 관람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하고, 지역민들이 즐겨찾는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