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포토] 레이싱모델 최슬기, ‘섹시산타’로 변신…사랑스러워

2014년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남자들을 위해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22일 오전 10시 레이싱모델 최슬기가 출연한 ‘FX GIRL WINTER With FILA’ 2차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귀여운 루돌프 머리띠와 선물 주머니를 들고 ‘깜짝산타’로 변신한 최슬기의 미공개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촬영 중 발생한 NG장면, 간식 먹방, 스태프들에게 장난치는 그녀의 아찔한 모습 등 FX GIRL 본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은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특히 오프닝멘트 도중 대사를 잊거나 다운점퍼를 벗는 장면에서 지퍼를 못 찾는 등 갑작스레 벌어진 NG상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최슬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촬영 당시 허기를 달래기 위해 치킨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반전녀’ 최슬기의 ‘FX GIRL WINTER with FILA’의 비하인드 영상과 크리스마스 미공개 컷은 FX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X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