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츄링 콜라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폰6 기회를?

구매후기 남기면 자동 응모.. 아이폰6 및 다양한 경품증정까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다이어트 끝판왕’ ‘임산부, 암환자가 먹는 영양식’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 붙는 츄링의 해독주스 재런칭시키며 이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고 아이폰6 등 대형 경품을 증정하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몬 특별전 페이지(http://me2.do/FoZMvNTj)와 앱을 통해 현재 진행중인 이번 감사이벤트는 해독주스 츄링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후기를 남긴 선착순 100명 모두가 사은품을 받는 이벤트로 마이보틀과, 츄링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며1/100의 대박 확률로 아이폰 6를 받게 된다.

해독주스는 국내 연예인들은 물론 미란다커, 제니퍼 애니스톤 등 헐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생 야채를 섭취할 때보다 최대 18배 까지 영양소를 흡수시킬 수 있는 초고효율 영양식으로써 다이어트 주스, 디톡스 주스로도 불리고 있다.
 
츄링은 상용화된 해독주스 제품 중 유일하게 공중파에서 그 효과를 검증 받은 제품이며 ‘2014년 바른먹거리(해독주스부문) 대상’까지 수상한 착한음식의 대명사이다. 유사제품의 홍수에도 츄링의 브랜드는 현명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지난 티몬 판매전에서는 단 두 번의 진행으로 5만7천여 건이 판매되는 쾌거를 올린 바 있다.

금번 츄링의 동시 이벤트는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벌써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관심 있는 소비자는 서둘러 할 것이라고 티몬 이벤트 관계자는 전했다.

츄링 티몬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츄링을 소셜에서 다시 보다니!” “선착순1/100 아이폰6ㄷㄷ 이벤트 클라스”, “창렬한 경품행사가 너무 많아서 못 믿겠다”, “지금가도 선착순?”등의 반응을 보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