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백팩 전문브랜드'오지오',인천공항 면세점, 백화점 등 유통망 확대

인천공항 면세점
기능성 백팩 전문브랜드 오지오코리아(대표 전현이)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과 AK프라자, 제2롯데월드, 롯데 노원, 롯데 명동영프라자, 롯데 부산광복, 롯데 김포공항,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등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서울, 경기, 충청지역의 백화점에서 POP-UP 스토어를 진행하며,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볼거리를 제공하였던 오지오코리아가 지난달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몰 내 4층 IKON매장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을 맞이했고, 지난 1일에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3층 2곳에 오픈했고, 오는 14일에는 수원 AK프라자 3층에 입점 할 예정이다.

오지오코리아는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온·오프라인 상 룰렛이벤트,사은 이벤트,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지오코리아 관계자는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가방들을 내년 S/S를 겨냥하여 한국시장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내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사 직영점인 강남점에서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1개월 동안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용모 기자 y 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