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어드벤처 '꼬마잠수함 올리2', 12월 4일 개봉 확정

용감한 꼬마잠수함 올리가 돌아왔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스토리로 무장한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잠수함 올리2’가 오는 12월 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것.

올리의 두 번째 탐험을 그린 ‘꼬마잠수함 올리2’는 해양생물 운반, 심해 탐사, 그리고 잠수자격증 따기 등 바다 속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으며 잠수함 교육학교 졸업을 향한 위험천만한 올리의 모험담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깊은 바다 속 세상의 풍부한 볼거리와 진정한 탐사용 잠수함이 되기 위한 올리와 새로운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초 겨울 극장가에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꼬마잠수함 올리2’의 메인 포스터에는 용감한 탐사용 잠수함 '올리'와 그의 가장 친한 친구 '베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사고뭉치 고속 잠수정 '스키드'와 귀요미 소라 게 '브랜트' 등 주요 캐릭터들이 귀여운 표정으로 바다 속을 가르며 무궁무진한 바다 속 탐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제부터 바다는 우리가 책임진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바다 속 세상, 더불어 알록달록한 바다 생물들로 시선을 사로잡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겨울, 다시 한 번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하고 있는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잠수함 올리2’는 오는 12월 4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