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짝사랑
유민상이 짝사랑하는 것으로 알려진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는 유민상의 동료인 노우진이 등장해 유민상을 응원했다.
이날 노우진은 유민상에 대해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라며 "나이트클럽에서 부킹을 해도 꽉 물고 놔주지를 않는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어도 저 여자다 싶으면 꽉 물고 놔주지를 않는다"고 유민상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어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라고 폭로해 유민상을 당황케 했다.
유민상이 짝사랑 중인 것으로 알려진 홍예슬은 2011년 뮤지컬 '연탄길'로 연예계에 데뷔,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해 '개그콘서트'에 섰다.
특히 과거 홍예슬은 김민경, 안소미와 함께 '개콘-엔젤스'라는 코너에서 뛰어난 춤실력과 늘씬한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유민상 짝사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민상 짝사랑, 이쁘다",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은 안돼", "유민상 짝사랑, 이럴수가", "유민상 짝사랑, 누구맘대로",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이 싫어하겠지", "유민상 짝사랑, 넘어가면 안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