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영,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향한 분노… "선을 넘지 말랬죠"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이 화제다.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은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슴에 담아둔 이야기, 눈으로 본 세상, 눈물로 느낀 인생. 모두 소통하고 대중에게 알리겠다. 기자분들, 부탁드린다"며 "내 SNS가 억울함을 호소하는 곡소리가 될 수도 있다는 약속드린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문준영은 소속사 신주학 대표를 비난하며 "첫 번째 질문 드리겠다. 내가 정말로 믿고 사랑했던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님. 지금 떳떳하시냐"며 "내가 선을 넘지 말라고 울면서 말씀드리지 않았냐"고 밝혔다.

문준영은 "저는 뚜껑 열렸습니다. 원형탈모부터 우울증까지 안 겪어본 게 없습니다. 각오하세요 사장님.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바라는 건 따뜻한 말 한마디…"라며 "ㅈㅅ 시도까지 했었습니다 전.. 사랑하는 가족들 앞에서. 피눈물 흘리시는 부모님도 봤고, 이젠 그 눈물을 똑같이 흘리세요 신 사장님"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준영은 "그 9명의 아들들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 오는 수익들, 자금들, 피 같은 돈들. 다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스타제국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문준영이 올린 글을 확인했다. 현재 소속사 사람들과 모여 회의 중에 있다. 글을 보니 정산 문제인 것 같은데 입장 정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정리 후 입장을 밝히겠다"며 "삭제된 글은 직접 삭제했다"고 말했다. 현재 문준영의 글은 대부분 삭제된 상황이다. 


문준영이 속한 제국의 아이들은 스타제국 소속의 9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2010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현재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연기, 예능프로그램 등 활발하게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에 누리꾼들은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 충격"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 믿어지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